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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[SE] 2021년 제1차 일자리창출사업 제출서류 작성 및 업로드 방법 안내(신규&재심사)

    2021-01-25 11:58:07
  • 작성자관리자 (manager) 조회수36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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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2021년 상반기 일자리창출심사에 참여하는 (예비)사회적기업(신규, 재심사)은 다음 안내사항을 참고하여 작성 후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
    1. 제출기간(신규&재심사 공통) : 2021.1.13.(수)~1.29.(금) 18:00 

    ※ 추후 온라인 서류 보완기간(2021.2.1.(월)~2.5.(금) 18:00)


    2. 제출방법(공통) : 사회적기업 통합정보시스템(SEIS)(www.seis.or.kr)을 통해 신청(서면접수 불가)

    * 상단 메뉴 중 '재정지원 - 일자리창출사업 신청·조회'를 클릭하여 신청 -> 통합정보시스템 매뉴얼(p.31-47) 다운로드 하여 참고바람(첨부 3)


    3. 제출서류 작성 시 유의사항(공통)

    ① '2021년 제1차 (예비)사회적기업 일자리창출사업 모집 공고 및 서식(첨부 1)'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서류별 파일명 예시(하단 제출서류 목록)에 따라 pdf로 변환하여 제출할 것

    ② 신청서류 작성 시 '신청서 작성 예시(첨부 2)'를 다운로드 받아 참고하여 작성할 것


    4. 제출서류 목록 및 업로드 시 유의사항(신규 대상 기업)

    ※ 빨간색으로 표시된 유의사항을 참고하여 업로드 할 것

    ① 사업신청서[붙임 제3호서식] (파일명)「1-사업신청서-기업명.pdf」

    -> 사업신청서는 통합정보시스템에서 직접 입력하므로 별도 파일 첨부 불필요


    ② 사업계획서 [붙임 제4호서식] (파일명)「2-사업계획서-기업명.pdf」

    -> 구비서류의 ‘사업계획서’란에 업로드


    ③ 사회서비스 제공 및 사회공헌실적보고서[붙임 제7호서식], 관련 증빙자료(사회서비스 제공 확인서[붙임 제7호의1서식] 등) ※ 공고일 전월말 기준 6개월 이내 실적(파일명)「3-사회서비스공헌실적 보고서 및 증빙자료-기업명.pdf」

    -> ‘사회서비스 제공 및 사회공헌 실적보고서’와 ‘사회서비스 제공확인서’ 및 증빙자료를 묶어 하나의 pdf파일로 만들어(파일명은 상기 제시된 데로) 구비서류의 ‘사회서비스 제공실적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’란에 업로드


    ④재무제표 또는 매출액 등의 사업실적을 증빙할 수 있는 자료(2020년도 재무제표 등 관련 자료, 전문가(회계사, 세무사 등)의 확인필)(파일명)「4-재무재표 등 사업실적-기업명.pdf」

    -> ‘원클릭 구비서류 제출’을 통해 표준재무제표 또는 부가가치세표준증명원(2019, 2020년 실적)이 성공적으로 업로드 될 경우 전문가의 확인을 받은 별도 재무제표를 따로 제출할 필요는 없음(원클릭 구비서류 제출 방법은 첨부된 통합정보시스템 매뉴얼p.37-41을 참고바람)

     

    ⑤ 정보수집·이용·제공에 관한 동의서 [붙임 제5호서식](파일명)「5-동의서-기업명.pdf」

    -> 구비서류의 ‘정보수집, 이용, 제공에 관한 동의서’란에 업로드


    ⑥ 다음의 사회적(경제)기업 교육 이수 확인증

    - 지방자치단체,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, 대학⸱대학부설기관, 권역별 지원기관에서 주최한 사회적기업 아카데미 수료증(5시간 이상 교육과정, 공식 인증된 수료증)

        * 사회적기업 통합정보시스템(SEIS)의 e-러닝 이수 내용은 통합정보시스템의 ID제출로 갈음), 교육 이수 확인은 접수마감일 기준 1년 이내 대표자 이수분에 한함(파일명)「6-교육이수증-기업명.pdf」 – 별도 제출시

    -> 사회적기업 통합정보시스템 E-러닝의 기본과정, 노무과정, 회계과정을 이수했을 경우 아이디를 해당 란에 입력하면 별도로 수료증을 제출할 필요없음 

     

    ⑦ 20.12월말 기준 유급근로자 명부[붙임 제6호서식], 근로계약서, 취약계층 증빙자료(파일명)「7-유급근로자 명부 및 근로계약서 등-기업명.pdf」

    -> 통합정보시스템 유급근로자명부 탭에 직접 유급근로자를 입력할 시에 ‘취약계층 입증자료 사본’을 첨부하는 란이 있는데 그 부분에 업로드할 것(유급근로자 명부, 근로계약서, 취약계층 증빙자료를 모두 하나의 파일로 묶어서 취약계층 근로자 중 한 사람의 입증자료 사본란에 한 번에 업로드할 것)


    ⑧ 사회적 가치(SVI) 측정신청서[붙임 제8호서식] 및 증빙자료(파일명)「8-사회적가치 측정신청서-기업명.pdf」

    -> ‘사회적 가치 측정 신청서’와 관련 증빙자료를 하나의 파일로 묶어서 구비서류의 ‘사회가치 측정 보고서’란에 업로드


    5. 제출서류 목록 및 업로드 시 유의점(재심사 대상 기업)

    ※ 파란색으로 표시된 유의사항을 참고하여 업로드 할 것

    ① 사업신청서[붙임 제2호서식] (파일명)「1-사업신청서-기업명.pdf」

    -> 사업신청서는 통합정보시스템에서 직접 입력하므로 별도 파일 첨부 불필요


    ②사업계획서[붙임 제4호서식] (파일명)「2-사업계획서-기업명.pdf」

    -> 구비서류의 ‘사업계획서’란에 업로드


    ③사회서비스 제공 및 사회공헌실적보고서[붙임 제7호서식], 관련 증빙자료(사회서비스 제공 확인서[붙임 제7호의1서식] 등)

        * 공고일 전월말 기준 6개월 이내 실적만 인정(파일명)「3-사회서비스공헌실적 보고서 및 증빙자료-기업명.pdf」

    -> ‘사회서비스 제공 및 사회공헌 실적보고서’와 ‘사회서비스 제공확인서’ 및 증빙자료를 묶어 하나의 pdf파일로 만들어(파일명은 상기 제시된 데로) 구비서류의 ‘사회서비스 제공실적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’란에 업로드


    ④재무제표 또는 매출액 등의 사업실적을 증빙할 수 있는 자료(2020년도 재무제표 등 관련 자료, 전문가(회계사, 세무사 등)의 확인필)(파일명)「4-재무재표 등 사업실적-기업명.pdf」

    -> ‘원클릭 구비서류 제출’을 통해 표준재무제표 또는 부가가치세표준증명원(2019, 2020년 실적)이 성공적으로 업로드 될 경우 전문가의 확인을 받은 별도 재무제표를 따로 제출할 필요는 없음(원클릭 구비서류 제출 방법은 첨부된 통합정보시스템 매뉴얼을 참고바람)


    ⑤당해 지원약정서, 약정기간 동안의 월별 기준유급근로자 명부[붙임 제6호서식], 근로계약서, 취약계층 증빙자료 「5-유급근로자 명부 및 근로계약서 등-기업명.pdf」

       ※ 임금대장(자체고용근로자 포함)은 시스템에 입력 또는 업로드 필요

    -> 통합정보시스템 유급근로자명부 탭에 직접 유급근로자를 입력할 시에 ‘취약계층 입증자료 사본’을 첨부하는 란이 있는데 그 부분에 업로드할 것(유급근로자 명부, 근로계약서, 취약계층 증빙자료를 모두 하나의 파일로 묶어서 취약계층 근로자 중 한 사람의 입증자료 사본란에 한 번에 업로드할 것. 재심사 대상기업은 약정 기간 동안의 월별 유급근로자 명부를 모두 포함시켜야 함)


    ⑥정보수집‧이용‧제공에 관한 동의서[붙임 제5호서식](파일명)「6-동의서-기업명.pdf」

    -> 구비서류의 ‘정보수집, 이용, 제공에 관한 동의서’란에 업로드


    ⑦ 사회적 가치(SVI) 측정신청서[붙임 제8호서식] 및 증빙자료(파일명)「7-사회적가치 측정신청서-기업명.pdf」

    -> ‘사회적 가치 측정 신청서’와 관련 증빙자료를 하나의 파일로 묶어서 구비서류의 ‘사회가치 측정 보고서’란에 업로드


    ⑧ 자율경영공시 증빙자료(해당기업만) (파일명)「8-자율경영공시-기업명.pdf」

    -> 별도로 첨부하는 란이 없으므로 ‘사업계획서’와 하나의 파일로 묶어서 함께 업로드할 것



    그 밖에 문의사항은 064-733-8219 로 연락 바랍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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